헬로비에프 소개

헬로비에프에서 제품 소개에
서비스까지? 그 이유

 

이 글에서는 헬로비에프가
제품 소개 이외에 ‘서비스’까지 소개하려는 이유와
그 밖에 알려주고 싶은 사실 2가지를
추가로 써보려고 해.
편안하게 읽어봤으면 좋겠어.

 

제품에 서비스까지 소개하는 이유

우리는 유쾌한 강아지의 하루만을 위해
기획, 연출하는 프로덕션 플랫폼이라고 했잖아?

관련글 #1
헬로비에프 소개
관련글 #2
헬로비에프의 고객&파트너가 돼야하는 이유

신선한 기획 – 믿을 수 있는 품질 – 합리적인 비용
원칙을 적용한다면

제품뿐만 아니라
의료, 미용, 레저, 숙박, 산책 등 다양한 서비스에도
헬로비에프만의 맞춤식 서비스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야.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서비스를
생산자에게는 새로운 커머스 생태계를
경험할 수 있다고 확신해.

헬로비에프 소개

헬로비에프는 스타트업 기업이다?

스타트업은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생겨난 용어라고 해.
이 때문인지 스타트업이라고 하면,
반드시 어떤 IT 신기술을 가지고 비즈니스를 해야만
‘스타트업 기업’이라 오해하는 사람들이 간혹 있어.

혁신적인 기술이나 아이디어를 가지고,
설립이 얼마 되지 않은 기업을 스타트업이라고
이해해주면 좋을 것 같아.

헬로비에프

 

국내 반려동물 시장 규모 성장 전망?

한국 과학 기술정보연구원에 따르면
2010년 약 1조원 수준이던 국내 반려동물 시장 규모는
2020년 5조8100억원 규모로 성장할 전망이라고 해.

관련기사: 한국경제.
2020년 반려동물 시장 6조원…삼성전자도 ‘출사표’

해외로의 진출도 염두해두고 있는 헬로비에프는
중국 시장도 관심있게 생각하고 있어.
코트라. 중국 반려동물용품 시장 트렌드

이처럼 반려동물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반려견 시장 역시 규모가 국내외로 상당히 커지고 있어.

하지만 분명한 사실은
시장 규모가 커지면 커질수록
산업 자체가 전반적으로 발전하겠지만
문화나 복지 측면에서 그 폐해도 분명히
뒤따를 것이라 생각해.

헬로비에프

그래서 헬로비에프는
시장 규모가 커질수록 문화와 복지도 올바르게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할 생각이야.
오늘도 그 의지를 굳게 다짐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