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에프 브랜드 #2 ‘썬더버디’

그동안 ’19곰 개’로 말해왔던 브랜드.
섹시한 강아지로 말해왔던 브랜드.

유쾌한 강아지의 하루를 위해
모든 것을 기획하고 연출하는 프로덕션 플랫폼
‘헬로비에프’의 두번째 스페셜 브랜드
19개 ‘썬더버디’를 소개하겠다. ^ ^

 

 

헬로비에프 브랜드

브랜드 개발 모티브 & 정체성

영화 19곰 테드와 평소에 인상깊게 봐왔던
어떤 강아지 코스프레 사진.

처음 봤을 때 어떤 명확한 섹시함이 드러나지 않지만
보면 볼수록 섹시, 귀염, 음흉함이 드러나는 강아지 캐릭터.
19곰 개, 바로 썬더버디의 정체성이다.

2018년 런칭 예정이었던 이 녀석은
몇 가지 변수가 생겨서
형 핫듀드보다 먼저 세상에 나오게 되었다.

핫듀드 헬로비에프의 첫 스페셜 브랜드

 

유명그래픽 디자이너.

불과 몇달 전까지만 해도
브랜드 네이밍과 컨셉(정체성)만  개발한 상태여서
브랜드 로고를 개발하는데 시간을 많이 할애했다.

이번 브랜드 로고 작업은
지난 작가님과는 또 다른, 유명 디자이너님께서
디자인 작업을 해주셨는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정식으로 소개하고 싶다.

작업 의뢰서에는
최대한 브랜드의 정체성을 이해하고,
반영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여러 이야기들을 정리해서 알려드렸다.

특히 너무 귀엽지 않아도 되고
섹시하면서 음흉스러운 강아지의 모습이면
좋겠다고 했는데 정말 만족스럽게 잘 나왔다.

 

썬더버디

 

본래 강아지 자체로도
귀여운 동물이어서 그런지
귀여운 티를 다 벗지는 못했지만

눈과 입모양, 볼터치가
보면 볼수록 섹시하고, 음흉스러운게 참 좋다!

헬로비에프를 응원하고 지켜봐주고 있는
지인 분들의 반응도 아주 뜨거웠다.(참 다행^ ^)

이녀석의 정체성을
예쁨, 귀여움, 아기자기가 아닌
19금, 섹시, 음흉, 솔직함으로
잡은 이유에 대해서는

블로그 혹은 이 공간을 통해
차차 밝히겠다.

강아지 윙크

 

2017.11.21 update.

강아지 교육용 시그니처 간식 브랜드,
썬더버디 후디코 출시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