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산업 애견창업 창의적인 협업 등장

 

애견산업 애견창업은
세계적으로도 그리고 국내에서도
점점 커지고 있고 그 숫자와 규모가 커지고 있다.

헬로비에프에서 재작년부터 지속적으로 언급했던
창의적인 콜라보레이션, 전혀 상관없어 보이는
기업(브랜드)들과의 업무 협약.

그게 정말 현실로 일어나고 있다.

우진비앤지, 반려견 컨텐츠 사업 추진 업무체결.
[2018-04-25. 베타뉴스]

우진비앤지는 어떤 기업일까?

애견산업 우진비엔지

바이오, 신소재 등으로
동물 의약품을 만드는 기업이다.
이 기업이 반려동물 전문 벤처기업인
넥스트펫과 헤어샵으로 유명한 이가자 헤어비스
컨텐츠 사업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했다.

애견산업 이가자이가자 헤어비스랑?

기사에서는 정확하게 어떤 내용의
업무 추진 협약인지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가자 헤어비스에서
애견미용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는 동시에

애견 전용 독점 샴푸와 같은
애견전용 미용제품 공급 등의 교류가
있지 않을까 예상한다.

이것뿐이 아니다.

애견산업 시바치약

LG생활건강에서 페리오의 신제품,
시바견을 캐릭터로 한 시로&마로
내세우기도 했다.

해외에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도 있고
애완동물, 애완견을 활용한
마케팅 & 비즈니스가 늘어나고 있다.

사람이 마시는 음료수에
유기견들을 패키지디자인 모델로 하는
비즈니스로 성공을 거두고 있는 콤부차 도그.

유기견을 모델로 하는 음료회사도 있다.
[동그람이]

애견산업 그리고 타 분야와의 협업, 제휴는
헬로비에프에서 재작년부터 꾸준히 주장해 온 이유는
산업이 커지고, 애견창업 관련자들이 많아진다고
무조건 성공한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이다.

수많은 브랜드가 쏟아져나오는 상황
수많은 점포가 폐업하고 다시 생기고
악순환되는 상황에서 냉정을 찾고
성공에 이르려면, 다른 접근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강아지사업, 반려견산업 진입 생각 by 헬로비에프.

애견산업

그렇기에 현재까지 헬로비에프에서
더욱더 주력하고 있는 이유다.

내년 그리고 내후년이면
헬로비에프를 통해 협업을 하는
기업(브랜드)이 셀 수 없이 많아질 것!

100% 확신한다.

애견산업 애견창업 헬로비에프

우리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