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강아지사료, 망고밥 트리플엑스

강아지사료 망고밥 트리플엑스

01. 최적의 강아지사료 망고밥 XXX 출시 10개월 경과
02. 545일간의 검증, 제품브랜드 신념과 브랜드이미지
03. 쿼터별 생산으로 최신제조일의 신선한 제품 공급
04. 활력, 피부/피모 개선 등 기대효과 톡톡
05. 고객들의 자발적 홍보와 추천으로 입소문

강아지사료 망고밥 트리플엑스

유기견이 될 뻔했던 블랙독, 망고
강아지 사료 제품의 브랜드 모델견이 되고
망고의 이름과 얼굴과 함께,
망고밥 트리플엑스가 출시한지 10개월이 되었다.

신생 펫푸드 브랜드가
6개월 정도 되면, 대부분
평균 판매량에 도달하지 못하며,
특히 국산 펫푸드 브랜드가 고전하고 있는
어려운 상황이었기 때문에

매월 최소 300명 이상의
신규고객과 재구매고객을 기준점으로 잡았다.

런칭일이 많이 앞당겨져,
계획된 패키징으로 출시하지 못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기 어려웠던 상황에
브랜딩과 품질관리, 고객응대에 주력했다.

보수적이고, 레드오션이다라는 펫푸드 시장
(항간에는 펫푸드 시장이 블루오션이라고 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음)
그렇기 때문에 2달 안에 실패할 것이라는 말이
무색할정도로, 망고밥 XXX는

강아지 망고

지치지않는 무한체력 망고처럼,
멈추지 않고 순항중이다.

펫푸드 브랜드 <망고밥 트리플엑스>의 7개월 기록.

강아지사료 망고밥 트리플엑스<화면 출처. 망고밥 트리플엑스 공식 홈페이지. 망고밥 XXX 소개 검증의 시간 545일>

 

545일이라는 긴 시간동안 철저하게
그 누구보다 그 어느기업보다 꼼꼼하게
검증하고 검증해서 만들어진 망고밥 XXX

강아지사료 신제품, 망고의 놀라운 변화.
강아지사료 신제품, 게루의 놀라운 변화.

해외 유명사료를 포함하여 오랜 기간동안
수많은 제품을 급여해보며 비교해 봤기 때문에
제품력에 자신이 있었다.

좋은 제품은 좋은 결과를 보여주었다.

강아지사료 망고밥 트리플엑스

최고의 사료보단, 최적의 사료
잘 먹고, 잘 싸고, 잘 놀 수 있도록 서포트하는 사료
에너지와 활력이 생겨 건강해지도록 서포트하는 사료
= 최적의 강아지사료로 브랜딩을 강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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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이후 꾸준히 주문량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한번에 대량생산을 하기 보다는
꾸준히 주문량을 체크하고 예측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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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최근에 만들어진 사료를 급여할 수 있도록
쿼터별 주문 생산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다.

그 결과
출시 10개월 된 현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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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고밥 XXX는 고객들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으며
성장해 나가고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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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고밥 트리플엑스를 급여하고
놀라운 변화를 직접 경험한 고객들이
온⋅오프라인에서 자발적으로 홍보해주는
아주 감사한 일까지 생겨나고 있다.

 

중대형견들을 위한 대용량 제품,
소형견들을 위한 소분 포장, 라지브리드 생산 등
소중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집하고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방안을 모색중이다.

강아지사료 망고밥 트리플엑스

무엇보다 망고밥 XXX를
맛있게 먹고, 맛있게 먹어줄
전국의 강아지들을 위해서

강아지사료 망고밥 트리플엑스

한결같은 마음으로,
관리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해야겠다.